현장지원팀 Q&A
현장지원팀 Q&A

팝스 | 가맹점 설정 정보를 확인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 작성일24-12-18 13:59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증상 :
2018-12-14 이후 신규 매장 APEXA PRIME 장비에서
POS가 바뀌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래와 같은 팝업이 자꾸 뜨는 증상.
가맹점 설정 정보를 확인하세요 / MAC Address(맥어드레스) 초기화 관련
- 원인 :장치
무선랜 접속 여부, 블루투스 장치 연결 여부에 따라 맥어드레스가 달라져서 나타나는 증상

- 조치 :
ASP 기초관리 > 가맹점관리 > 포스기기에서 MAC Addr 초기화 버튼 클릭하면 일단 조치됩니다.

- 재발방지 :
네트워크 우클릭 > 속성 > 어댑터 설정 변경 > Bluetooth 네트워크 연결 -> 사용안함 설정
or 무선랜, 블루투스 장치를 빼고 사용해 보시도록 안내해 주세요.
[검정색 USB 허브에 / UNICORN, ZIO 라고 적혀있고 선 없이 부착되어 있는 검정색, 흰색 장치를 빼시면 됩니다]

해당 장치는 각각 유선인터넷만 안되는 경우, 무선키보드나 마우스 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필요하고, 평소에 POS 사용할 때에는 빼놓고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둘 다 포스에 연결된 검정색 USB 허브에 작은 USB장치가 꼽혀 있다고 설명해 주시면 됩니다.
ZIO(흰색) : 무선랜카드 / UNICORN(검정색) : 블루투스 => 색상, 업체명 등이 다를 수도 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