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문사례

방문 요청된 A/S건을 유선 또는 원격으로 처리한 후, 사례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반복되는 문제에 대한 효율적 대응

-해결 사례의 공유를 통한 업무능력 향상

-현장 방문 최소화를 통한 시간과 비용 절감

필요한 기술지원 내용은 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디바이스 포스 부팅이 안될때(디스크 인식 실패) 조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3-16 08:56 조회 42회 댓글 0건

본문

사용중 블루스크린이 뜨거나 전원을 켰을때 CMOS셋업으로 진입되는 경우 SSD(하드디스크) 접촉불량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경우SSD(하드디스크)를 분리 후 재장착하는 걸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진행하세요.

OKPOS ZED포스

본체에서 SSD를 분리후 재장착 합니다.

하나시스 HIT 포스


708edaf0ee1d7db8f8dd89cbc31b321a_1742816631_5062.png
708edaf0ee1d7db8f8dd89cbc31b321a_1742816631_6753.png

포스뱅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방문처리사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