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문사례

방문 요청된 A/S건을 유선 또는 원격으로 처리한 후, 사례를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반복되는 문제에 대한 효율적 대응

-해결 사례의 공유를 통한 업무능력 향상

-현장 방문 최소화를 통한 시간과 비용 절감

필요한 기술지원 내용은 문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공지 비방문 처리건 증상별 발생 빈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3-23 18:07 조회 22회 댓글 0건

본문

비방문 처리건 중 접수 유형별 발생 빈도 입니다.

A/S > 단말기 A/S > 출력(인쇄) 불량 - 17건
A/S > 기타 주변기기 A/S > IC리더기 불량 - 13건
A/S > 단말기 A/S > IC/MS 인식 불량 - 9건
A/S > 기타 주변기기 A/S > 서명패드 불량 - 8건
A/S > 단말기 A/S > 통신 불량 - 8건
A/S > 단말기 A/S > 설정 변경 - 6건
A/S > 포스 A/S > O/S 불량 - 6건
A/S > 포스 A/S > 전원 불량 - 6건
A/S > 기타 주변기기 A/S > 멀티패드 불량 - 6건
A/S > 프린터 A/S > 출력(인쇄) 불량 - 5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방문처리사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