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사례 키오스크 주방 주문서 오류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인 경우 (공유 프린터)
페이지 정보
본문
<키오스크 주문서 오류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인 경우>
#키오스크 주문서가 키오스크에서 나옴, 키오스크 주방주문서 출력되지 않음
- 증상 : 포스 윈도우 자동업데이트 후
or 부릉, 포스피드 등 타사 프로그램 실행 안되는 문제로 조치받은 이후에
키오스크 주문서가 포스 옆에서 나오지 않고 키오스크 자체적으로 출력됨
- 원인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
- 조치 : 포스 윈도우 설정 변경
1) 사용자 계정 컨트롤러 끄기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사용자 계정 컨트롤러 설정 변경 에서
[알리지 않음] 으로 설정.
2) 관리 승인 모드 관련 설정 변경
- 제어판 > 관리도구 > 로컬 보안 정책 실행 후
로컬정책 > 보안 옵션 >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더블클릭,
[사용 안 함] 으로 변경 후 적용 > 확인
3) 윈도우 재부팅
================================================
* 1) 2)번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하는 배치파일 설치 : 첨부파일 참고
임의의 폴더에 압축해제, 배치파일 실행 후 윈도우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 [사용] 인 경우 발생하는 문제들
- 공유 프린터 주문서 출력 안됨
- 부팅 시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KIS-NAGT 등)
0추천
첨부파일
- UAC_끄기_재시작제거.zip (506byte)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11 11:16
- 이전글21.5인치 키오스크 프린터 느낌표 ! 출력 증상 / 대기번호 아래 엉뚱한 숫자도 출력됨 25.03.11
- 다음글OKPOS 웹페이지 안 열릴 때 설치 파일 25.03.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