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관리팀

장애사례 키오스크 주방 주문서 오류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인 경우 (공유 프린터)

페이지 정보

본문

<키오스크 주문서 오류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인 경우>

#키오스크 주문서가 키오스크에서 나옴, 키오스크 주방주문서 출력되지 않음

- 증상 : 포스 윈도우 자동업데이트 후

           or 부릉, 포스피드 등 타사 프로그램 실행 안되는 문제로 조치받은 이후에

           키오스크 주문서가 포스 옆에서 나오지 않고 키오스크 자체적으로 출력됨

- 원인 : 포스 윈도우 설정 문제

- 조치 : 포스 윈도우 설정 변경

1) 사용자 계정 컨트롤러 끄기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사용자 계정 컨트롤러 설정 변경 에서

  [알리지 않음] 으로 설정.

2) 관리 승인 모드 관련 설정 변경

 - 제어판 > 관리도구 > 로컬 보안 정책 실행 후

   로컬정책 > 보안 옵션 >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더블클릭,

   [사용 안 함] 으로 변경 후 적용 > 확인

3) 윈도우 재부팅

================================================

* 1) 2)번 설정을 자동으로 변경하는 배치파일 설치 :  첨부파일 참고 

  • 임의의 폴더에 압축해제, 배치파일 실행 후 윈도우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 [사용] 인 경우 발생하는 문제들

- 공유 프린터 주문서 출력 안됨

- 부팅 시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KIS-NAGT 등)

0추천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현장관리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