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사례 팝스 플러스 / KIS AGENT 설정중에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증상 : 팝스플러스 로그인 후 오류 발생 - 오류문구 : KIS 설정 다운로드 실패 KIS AGENT 설정중에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IC_DEMON을 재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누르면 VAN사별 OCX 에러 발생 - 원인 : 프로그램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되지 않은 경우로 추정됨 - 조치 : 1) POPs.exe / IC_DEMON.exe 속성 > 호환성보기 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체크 ASP인 경우 BIZMON.exe 도 동일하게 설정 2) 아래 경로에 있는 파일들을 C:\Users\[PC이름]\AppData\Local\VirtualStore\Program Files\POPs (예를 들어 PC이름이 USER인 경우 - C:\Users\USER\AppData\Local\VirtualStore\Program Files\POPs) -> C:\Program Files\POPs 폴더로 붙여넣기 (숨김파일 해제해야 보임) - 오류화면 : ![]() |
0추천
- 이전글KPN 멀티패드 SM-E61P 멈춤증상 해결 25.03.25
- 다음글빽다방 / POS를 등록 후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25.03.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