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관리팀

기술자료 팝스플러스 장비 및 하드 교체시 작업순서 (키오스크 포함)

페이지 정보

본문

팝스플러스 장비 및 하드 교체전 DB백업 순서 (키오스크 동일)


1. 기존장비 프로그램 종료 (작업표시줄 bizmon, icdemon 확인 후 실행중이면 종료)


2. 기존장비 SQL 서비스 중지 후 팝스 설치경로내 [database]폴더, [MyCf.mdb]파일 백업

   (SQL 중지 안할시 DB깨짐 현상 발생) (키오스크는 [database]폴더만 백업 폴더안에 MyCf.mdb파일 있음)

   (기존장비 부팅 안될시 하드랙 이용하여 백업)


3. 장비 및 하드교체 진행


4. ASP에서 해당매장 맥초기화 진행 (포스는 하드교체시 맥초기화 진행안해도됨, 장비 변경시만 진행)


5. 프로그램 인증 및 업데이트 진행 후 프로그램 종료 (작업표시줄 bizmon, icdemon 확인 후 실행중이면 종료)


6. SQL중지 후 기존 백업한 [database]폴더, [MyCf.mdb]파일 덮어쓰기

  (DB 추출 과정에서 DB깨짐 현상 간혹 발생하여, 덮어쓰기 전 [database]폴더, [MyCf.mdb]파일 이름 변경하여 보관, ex)[databse1])


7. SQL 서비스 시작 후 프로그램 실행 ICdemon 및 에이전트 설정 진행




* 부득이하게 기존 DB백업이 안될시 아래와 같이 작업 해주시고 매장에 ASP에서 매출확인 안내 부탁드립니다 *


당일 매출 발생한 경우만 해당

포스 : 설정 -> 프로그램설정 -> POS설정 -> 포스번호 변경 (ex 1->2, 2->3...)

키오스크는 DB백업 안될시 교체 이후 ASP매출전송 불가, 익일 매출부터 정상반영

0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현장관리팀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