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관리팀

장애사례 <컴포즈커피 / 키오스크 결제 건 포스에서 교차취소 시 [승인취소 실패] / 확인할 내용>

페이지 정보

본문

- 증상: 키오스크 결제 건 포스에서 교차취소 시

         반품경로 변경은 되나, 승인취소 실패되는 증상.

- 확인할 내용:

  1. porta 사이트에 키오스크 승인내역이 올라오는지 확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VB2A2mvD9uIH2UF5imMBY76g-ABhdwAiEocVZb5nUUU/edit?gid=689785797#gid=689785797

  • 승인 내역이 올라오지 않으면, porta 관리자 > 지점관리 > 단말기관리에서

TID가 맞는지 확인해야 됨 (맞지 않으면, 전산지원에 확인 요청)


  1. porta 사이트에 승인내역이 올라오면

1) KIOSK 프로그램 설정에서 TID 맞는지 확인

  • porta 사이트 신용카드>거래내역조회의 KIOSK [단말기ID]와 일치해야 정상임.

2) porta 사이트 관리자 > 지점관리 에서 VAN그룹이 맞는지도 확인 

  • 맞지 않으면 전산지원에 확인 요청

  • VAN그룹 변경 후에는 포스 VTR 에이전트 키다운로드 필수!  

  •  
0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현장관리팀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