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사례 <컴포즈커피 / 키오스크 결제 건 포스에서 교차취소 시 [승인취소 실패] / 확인할 내용>
페이지 정보
본문
- 증상: 키오스크 결제 건 포스에서 교차취소 시
반품경로 변경은 되나, 승인취소 실패되는 증상.
- 확인할 내용:
porta 사이트에 키오스크 승인내역이 올라오는지 확인
https://porta.smartro.co.kr > 신용카드 >거래내역조회 (계정은 아래 시트에서 확인)
승인 내역이 올라오지 않으면, porta 관리자 > 지점관리 > 단말기관리에서
TID가 맞는지 확인해야 됨 (맞지 않으면, 전산지원에 확인 요청)
porta 사이트에 승인내역이 올라오면
1) KIOSK 프로그램 설정에서 TID 맞는지 확인
porta 사이트 신용카드>거래내역조회의 KIOSK [단말기ID]와 일치해야 정상임.
2) porta 사이트 관리자 > 지점관리 에서 VAN그룹이 맞는지도 확인
맞지 않으면 전산지원에 확인 요청
VAN그룹 변경 후에는 포스 VTR 에이전트 키다운로드 필수!
0추천
- 이전글<컴포즈커피 키오스크 / 메뉴 클릭 시 컵선택(1회용컵, 매장컵, 본인컵) 버튼이 없는 증상> 25.06.18
- 다음글<컴포즈커피 / 메이트커넥트(Mate Connect) 연동 / 배달완료 시 영수증 출력되는 증상> 25.06.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