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가맹점개설
오케이포스
포스
키오스크
메뉴
검색
오케이포스 현장지원실 테크노트
메인 메뉴
대리점지원
문제해결사례
기술자료
비방문처리사례
공개자료실
공지사항
공개자료실
공개자료실
Select File
Upload File
공개자료실 글답변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E-mail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 증상 : > > 팝스 플러스 / IC_DEMON 최초 실행 시 339 런타임 오류 발생. > SmtSndRcvVCAT.ocx, SmartroEncDongle.ocx 등 ocx 오류 발생 > > - 원인 : > 1. 실행 시 서버에서 해당 파일 다운로드가 되지 않았거나 (경로 : C:\Program Files\POPs\VCAT\SMARTRO) > 2. 혹은 다운로드된 후 레지스트리에 ocx가 등록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증상 (타사장비, 일반 OS 등) > > - 조치 : > 1. 다운로드 되지 않은 경우 > POPs.exe / IC_DEMON.exe 속성 > 호환성 탭에서 [모든 사용자에 대한 설정 변경] 누른 후 >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체크 후 POPs 실행하여 영업시작 클릭하고 나서 > 화면 최소화 후 IC_DEMON setting에 진입하면 해결됨. > (그래도 수신 안되면 첨부파일 적용) > > 2. 레지스트리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 1) C:\Windows\system32 폴더의 regsvr32.exe 파일을 임의의 폴더로 복사 > - 예를 들어 : C:\Program Files\POPs\VCAT\SMARTRO 폴더 > 2) 복사한 regsvr32.exe 속성 > 호환성 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체크 > 3) 등록할 ocx 파일을 드래그해서 해당 regsvr32.exe 에 드롭하면 됩니다. > (SmtSndRcvVCAT.ocx, SmartroEncDongle.ocx ) > > > - 참고 내용 : > 스마트로 VAN이 아닌 경우에는 기존 POPs 용 VBPAYMENT.exe 실행하여 > POPs용 SMARTRO 밴DLL 다운로드 해도 해결됩니다. > >
웹 에디터 끝
이모티콘
폰트어썸
동영상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작성완료
취소
최근글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댓글이 없습니다.